게시물 내용
복지대상자 요금감면서비스 안내
- 작성자
- 매탄3동
- 작성일
- 2020.12.30
- 조회수
- 138
- 첨부파일1
- 요금감면서비스신청안내문.hwp
<복지대상자 요금감면서비스 신청>
○ 감면서비스 내용 : 붙임
○ 감면 신청 방법
- 주소지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 신분증, 요금청구 고지서
- 인터넷 신청 : 복지로(http://www.bokjiro.go.kr)에서 신청
- 각 요금감면기관 직접 신청 (자세한 방법은 각 요금감면 기관 문의)
☞ 이동통신요금: 가까운 이통사 대리점(이통사 콜센터 문의, 핸드폰: 114), 주민센터
☞ TV수신료: KBS수신료콜센터(1588-1801)
☞ 전기요금: 한전 콜센터(유선: 국번없이 123, 핸드폰: 지역번호+123)
☞ 가스요금: 해당 도시가스사
☞ 지역난방요금: 한국지역난방공사 콜센터(1688-2488)
문의 : 031-228-8647
○ 감면서비스 내용 : 붙임
○ 감면 신청 방법
- 주소지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 신분증, 요금청구 고지서
- 인터넷 신청 : 복지로(http://www.bokjiro.go.kr)에서 신청
- 각 요금감면기관 직접 신청 (자세한 방법은 각 요금감면 기관 문의)
☞ 이동통신요금: 가까운 이통사 대리점(이통사 콜센터 문의, 핸드폰: 114), 주민센터
☞ TV수신료: KBS수신료콜센터(1588-1801)
☞ 전기요금: 한전 콜센터(유선: 국번없이 123, 핸드폰: 지역번호+123)
☞ 가스요금: 해당 도시가스사
☞ 지역난방요금: 한국지역난방공사 콜센터(1688-2488)
문의 : 031-228-8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