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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통구,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매우 우수”
- 작성자
- 행정지원과
- 작성일
- 2019.01.25
- 조회수
- 558
수원시 영통구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우수”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수원시에서 매년 실시하는 이 설문조사는 수원시청 및 4개 구청 민원실을 대상으로 2018년 11월 12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수원시에 거주하는 500명의 시민들을 대면조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체만족도’ 등 4개 분야 23개 항목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영통구청이 90.2점으로 ‘매우 우수’ 수준으로 나타나 수원시에서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타 구에 비해 친절성 및 재방문 의향 항목이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전문성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지준만 영통구 종합민원과장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친절서비스 향상 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한 효과가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면서 “앞으로도 민원담당 공무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연찬 및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민원인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민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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