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홍보관

인쇄

게시물 내용

「수원 기부천사」 정재덕 (주)이라이콤 이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영통구에 기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4.29
조회수
581
「수원 기부천사」 정재덕 (주)이라이콤 이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영통구에 기탁

「수원의 기부천사」 ㈜이라이콤 정재덕 이사는 28일 영통구(구청장 박덕화)를 방문해 「사람 중심 젊은 영통」 만들기와 저소득 가정의 이웃돕기 일환으로 29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정재덕 이사는 20여년전 한 TV매체를 통해 지체장애어린이를 후원할 사람을 찾는다는 방송을 보고난 후 현재까지 20여년간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에도 용돈을 아껴서 적립한 적금이 만료된 기금으로 5월 가정의 달에 맞이하여 영통지역의 한부모 가정과 어려운 가정을 돕고자 성금을 전달한 것이다.

이날 전달식은 박덕화 영통구청장과 정재덕 ㈜이라이콤 이사, 김효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박덕화 영통구청장은 "저소득 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과 차상위계층 가정에게 전달해 사랑과 인정이 넘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소외받는 이웃이 없어야 진정한 나눔 복지를 실현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기부문화 조성 및 확산에 적극 나서 주실 것"을 당부했다.

정재덕 ㈜이라이콤 이사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사랑의 물품 전달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