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홍보관

인쇄

게시물 내용

수원시 영통구, 사회복지담당 직원과 함께하는 M(movie)-Day 운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3.24
조회수
505
수원시 영통구, 사회복지담당 직원과 함께하는 M(movie)-Day 운영
- 활기찬 직장생활을 위한 감성힐링 -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박덕화)는 22일 사회복지담당공무원의 사기진작 및 감성힐링을 도모해 공직자에 대한 사명감과 자긍심을 증진하고 활기찬 직장생활을 위한 사회복지담당공직자 「감성힐링-M(ovie)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감성힐링-M(ovie)데이」는 주민중심의 복지기능이 한층 강화되면서 다양한 공적지원제도 추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통구 사회복지담당 공직자들에게 보다 활기차고 신바람 나는 일터를 만들어 주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되었고, 업무 종료 후 구청장과 함께 영화 “귀향”을 관람하고 격식없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청취와 자유토론 등으로 이어지는 짧은 만남을 가졌다.

박덕화 영통구청장은“맞춤형 복지 서비스 지원으로 소외받는 주민이 없도록 노력하는 공직자들을 격려하고, 영화‘귀향’을 통한 우리 민족의 비극적인 아픔을 공유하고 애국심을 바탕으로 주민을 위한 행정”을 당부했다.

앞으로도 영통구는 「감성힐링-M(ovie)데이」 참여대상자의 참여율을 높이고 업무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한편 다양한 문화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문화의 날”에 실시하여 참여대상자가 추천하는 영화를 선정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