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홍보관

인쇄

게시물 내용

수원시 영통구 영통발전연대, 환경미화원에게 감사의 서한문 동봉한 토마토 전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8.21
조회수
352
수원시 영통구 영통발전연대, 환경미화원에게 감사의 서한문 동봉한 토마토 전달
수원시 영통구 영통발전연대(회장 김재옥)는 지난 7. 6(월) 영통구 환경미화원의 노고에 감사하고자 토마토 330kg(66박스)을 영통구에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연중 3천 여만원의 회비를 마련하여 지원하는 정기적 후원 외에 한여름 무더위에 밤낮으로 고생하시며 깨끗하고 쾌적한 영통구를 만들기 위해 애쓰는 숨은 일꾼인 영통구 환경미화원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위로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토마토 전달은 작은 정성이지만 평소 영통구에 살면서 느꼈던 진심어린 고마움을 담고 싶어서 영통발전연대 회원 일동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의 편지글을 서툴지만 한부 작성하였다며 꼭 동봉하여 토마토와 함께 전달 해달라.”는 영통발전연대(회장 김재옥)의 부탁에 따라 영통구 환경미화원에게 편지글과 함께 전달되었다.

토마토를 전달받은 영통구 환경미화원은 “이렇게 기대치 않았던 선물과 마음이 담긴 편지를 받아 보니, 누군가에게 보여지기 위해 하는 일은 아니지만 격려를 받는 다는 것은 다시금 새롭게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힘을 주는 것 같다.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