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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통구, 주민 소통과 불편 해소를 강조하는 ‘영통365 현장행정’
작성자
행정지원과
작성일
2024.05.03
조회수
146
영통구, 주민 소통과 불편 해소를 강조하는 ‘영통365 현장행정’
수원시 영통구는 5월 2일 구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주민 불편 최소화를 위한 현장행정의 일환으로 해빙기 안전점검 결과 미흡했던 시설을 대상으로 현장방문을 실시했습니다.

이 날 현장행정에서 영통구청장은 부서 관계자와 함께 지난 2월부터 3월에 걸쳐 점검이 이루어진 관내 공사장, 노후건축물 등 115개소 중 점검결과가 다소 미흡했던 대상지 3개소에서 꼼꼼하게 현장을 확인했습니다.

이미 조치가 완료된 대상지를 제외하고 경미한 손상이 있는 경우 보수를 실시하고 정기점검 용역을 위탁할 예정이며 노후 건축물의 경우 보수·보강조치 독려 및 제3종시설물 안점점검을 실시하도록 하는 등 안전을 위한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