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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통구,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민원접견실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 작성자
- 종합민원과
- 작성일
- 2024.02.05
- 조회수
- 189
설문조사는 시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새빛톡톡’ 앱·홈페이지 ‘설문투표’와 현장 민원접견실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는 ▲이용의 편의성 ▲직원 친절도 ▲직원 전문성 ▲신속한 해결 ▲결과 만족도 등 13개 문항에 대해 조사를 실시하며, 공무원을 대상으로 ▲업무편의성 ▲안내 친절도▲안전성 ▲운영 만족도 ▲운영 개선사항 등 15개 문항을 조사한다.
구는 2022년 7월 민원서비스 만족도 및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청사 1층에 민원접견실을 조성하고 교통, 환경, 사회복지 등 민원(8개 분야)을 담당부스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