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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통구,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민원접견실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작성자
종합민원과
작성일
2024.02.05
조회수
189
수원시 영통구는 최고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위하여 2월 5일부터 16일까지 12일간 ‘민원접견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시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며‘새빛톡톡’ 앱·홈페이지 ‘설문투표’와 현장 민원접견실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는 ▲이용의 편의성 ▲직원 친절도 ▲직원 전문성 ▲신속한 해결 ▲결과 만족도 등 13개 문항에 대해 조사를 실시하며, 공무원을 대상으로 ▲업무편의성 ▲안내 친절도▲안전성 ▲운영 만족도 ▲운영 개선사항 등 15개 문항을 조사한다.

구는 2022년 7월 민원서비스 만족도 및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해 청사 1층에 민원접견실을 조성하고 교통, 환경, 사회복지 등 민원(8개 분야)을 담당부스에서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