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홍보관

인쇄

게시물 내용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어총) 가정분과 영통구회, 영통사회복지관에 물품 전달
작성자
가정복지과
작성일
2023.09.12
조회수
362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어총) 가정분과 영통구회, 영통사회복지관에 물품 전달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어총) 가정분과 영통구회는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7일 영통종합사회복지관에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어총) 가정분과 영통구회 회원 및 영통종합사회복지관장 등 총 7명 참석했으며 이 물품들은 취약계층 96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정용숙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어총) 가정분과 영통구회 지역장은“다가오는 추석에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이 소외되지 않길 바라며 물품을 준비했다. 전달한 물품으로 많은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영통종합사회복지관장은 “어린이집연합회에서 취약계층을 위하여 이렇게 물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 물건을 받으신 분들이 이웃 간의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추석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어총) 가정분과 영통구회는 보육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어린이집의 균형적인 발전, 어린이집 간의 정보 교류 및 상호협조 증진을 위해 설립한 단체로 영통구에 있는 가정어린이집 원장 및 대표자로 구성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