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내용
- 작성자
- 행정지원과
- 작성일
- 2012.10.30
- 조회수
- 2304
수원시「휴먼콜센터 1899-3300」운영
○ 운영시간 : 평일 08:00 - 20:00 (야간 및 토/일/공휴일은 당직실운영)
○ 운영내용 : 각종 민원 One-Call서비스로 상담안내 및 접수
수원시「휴먼콜센터 1899-3300」운영
○ 운영시간 : 평일 08:00 - 20:00 (야간 및 토/일/공휴일은 당직실운영)
○ 운영내용 : 각종 민원 One-Call서비스로 상담안내 및 접수
○ 상담분야
- 행정업무, 관광, 복지 등 시정전반의 일반민원 상담
- 지방세, 상수도, 불법주정차 과태료 주요민원 상담
- 각종 생활불편사항 신고 접수 및 처리(공공시설물 파손, 홈서비스 등)
시민 불편사항은
「Yes생활민원처리반이 신속히 달려갑니다」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운영내용
․ 공공시설분야 : 도로․인도 파손, 가로시설물 파손, 보안등 정비 등
․ 가사「홈서비스」분야 : 가정 내 불편사항(전기, 배관, 못박기, 보일러 점검 등)
- 사회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65세이상독거노인돌봄세대)
○ 접 수 : 휴먼콜센터 1899-3300, www.suwon.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