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내용
매탄1동, e스포츠 프로게이머 형제 성금기탁
- 작성자
- 행정지원과
- 작성일
- 2019.02.13
- 조회수
- 570
매탄1동 현대힐스테이트 아파트 상가에 소재한 우리공인중개사 대표 전난희는 수원청송로타리 클럽회원으로 설명절을 앞두고 설명절 떡국떡(200kg)을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전달해달라며 기탁한 바 있다.
그런 부모의 선행에 이어 이번에는 자녀들의 첫 사회생활로 성실히 활동해 모은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 가족은 형제가 어렸을 때부터 매탄1동에 거주하여 매탄1동에 많은 애착이 갖고 있었고, 부모의 바람직한 본보기가 자연스럽게 자녀들의 자발적인 선행으로 이어졌다.
형 로컨 이동욱은 현재 중국 TOP e스포츠팀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동생 타나 이상욱도 형의 뒤를 이어 최근 진에어로 입단하여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해당 성금은 형제가 정말 쉽지 않게 모은 성금이며 동생은 최근에 프로 입단을 하여 사실 본인의 전 재산을 기탁한 것이라고 한다.
형제는 모 전난희 대표를 통해 성금을 기탁하며 생활이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노력하며 성장해 갔으면 좋겠다며 관내 초등학생에게 전달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어린 꿈나무들이 힘든 일이 있어도 무너지지 않고 꿈을 포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본인 또한 프로게이머라는 꿈을 잃지 않고,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해 왔기에 그 꿈을 이룰 수 있었다고 했다.
변희주 동장은 “젊은 형제의 뜻깊은 선행에 매우 감동했으며, 그 뜻과 마음까지 전달될 수 있도록 곧 새학기를 맞는 매탄1동 관내 저소득층 초등학생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매탄1동_로컨이동욱 타나이상욱 형제 현금 300만원 성금기탁143438_Thumb.jpg)










